패션디자인 취업과정 – 서울디자인 인재개발원

패션디자인 취업과정

[NCS기반]  패션디자인 취업과정

 과정소개

 – 개강일 : 2018-05-29 (화)
 – 교육기간 : 6 개월 (평일 1일 6~7시간 / 670시간)
– 수강료 :  4,244,450원 (자비부담금 : 0원)
   훈련비 100% 국비지원 + 훈련 장려금 최대 41만 6천원 지원
– 정원 : 2 0 명
– 훈련시간 : 10:00 ~ 16:50

 훈련대상

 – 고용지원기관에 구직등록한 15세 이상인 자로 구직 활동 중인자

 – 대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전 졸업생 중 구직 중인 자

 – 고등학교 졸업 후 미진학 청년실업자

 – 방송통신대학, 사이버대학교 또는 야간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교육강점
본교의 위치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구로디지털단지,가산디지털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해당 직종 관련 업체 및 구인처도 다른 어느 곳에 비해 많다.
특히 금천구 독산동과 가산동은 역사적으로 의류봉제 쪽으로 임가공 및 자체 브랜드 등 패션의 메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단지 입지적으로 동대문이나 창신동 같은 소규모 납품 기준의 강북 지역에 교육기관이 몰려 있는 것도 현실이다.
해당 교육과정을 위해 주변 시장 조사 및 관련 협회(서울의류협회)와의 MOU 체결 등 관계 기관들과의 협력을 갖추어 가고 있다.
패션분야의 실제적인 장이 되는 이곳에서 교육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통해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를 비롯하여 다수의 패션전공 전임교수들의 직강으로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생관리로 교육은 물론 취업까지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자 한다.

– 교,강사 : 해당 분야의 현장실무경력과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및 다수의 전임교수를 영입함으로서 교육의 질과 효율성을 높일수 있다.

– 시설,장비 : NCS기준에 최적화된 최신장비 및 산업현장이 반영된 실습실 확보(서울의류협회 회원사의 요청에 의한 현장실무교육)

– 교육강점 : 지역 특화교육으로 육성하고자 훈련시간 외 현장 실습 및 전문가와의 만남을 통해 보다 질 높은 교육을 구현

  

2018-04-07T09:30:53+00:00